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 처음으로 스크롤 메뉴 마지막으로 스크롤

민원관련 상담전화 국번없이 1332

글자크기
  • 국번없이 1332번으로 전화주신 후 원하시는 메뉴의 번호를 단계별로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각 단계에서 →라고 표시된 부분은 전화기의 버튼 선택 없이 자동 진행되는 부분입니다.

※ 민원인은 전국 어디서나 시내요금만 부담

민원관련 상담전화번호 안내
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
0번 보이스피싱 피해 관련 계좌 지급정지 1번 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1번 국민은행 국민은행 직접 연결
2번 신한은행 신한은행 직접 연결
3번 우리은행 우리은행 직접 연결
2번 KEB하나은행, 기업은행, SC제일은행 1번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 직접 연결
2번 기업은행 기업은행 직접 연결
3번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 직접 연결
3번 농협, 농협은행, 새마을금고, 신협, 우체국 1번 농협 또는 농협은행 농협(은행) 직접 연결
2번 새마을금고 새마을금고 직접 연결
3번 신협 신협 직접 연결
4번 우체국 우체국 직접 연결
0번 112 연결 경찰청 직접 연결
1번 금융회사에 대한 불만 및 피해 상담 0번 민원, 분쟁신청 절차 안내
1번 은행, 저축은행, 신협, 서민금융지원안내 상담원 직접 연결
2번 자동차보험 등 손해보험 상담원 직접 연결
3번 생명보험 상담원 직접 연결
4번 신용카드, 할부금융, 리스 상담원 직접 연결
5번 대부업 상담원 직접 연결
6번 증권 및 자산운용 상담원 직접 연결
7번 신분증 분실 등 개인정보 유출 상담 상담원 직접 연결
2번 상속인 금융거래 조회서비스 1번 상속인 금융거래조회 신청 자격
2번 상속인 금융거래조회 신청 서류
3번 상속인 금융거래조회 신청 기관
4번 처리결과 조회 방법
0번 상담원 연결 상담원 직접 연결
3번 보이스피싱 및 불법사금융 피해상담 1번 대출사기 상담원 직접 연결
2번 고금리 및 채권추심 상담원 직접 연결
3번 무등록대부 및 대출중개수수료 상담원 직접 연결
4번 유사수신행위 상담원 직접 연결
5번 기타 불법사금융 상담 상담원 직접 연결
4번 금융범죄 및 비리 신고 1번 전화금융사기 등 상담 상담원 직접 연결
2번 외국환거래 관련 신고 상담원 직접 연결
3번 주가조작 등 증권불공정거래 신고 상담원 직접 연결
4번 보험사기신고 상담원 직접 연결
5번 무자격보험모집 등 보험모집질서 위반 신고 상담원 직접 연결
6번 금융기관 및 임직원의 위법·부당행위 제보 1번 국민, 우리, 신한, KEB하나, 씨티, SC제일은행 상담원 직접 연결
2번 특수은행 및 지방은행 등 상담원 직접 연결
3번 상호저축은행 상담원 직접 연결
4번 신협, 산림조합 상담원 직접 연결
5번 신용카드회사 상담원 직접 연결
6번 신용정보업자 상담원 직접 연결
7번 생명보험회사 상담원 직접 연결
8번 손해보험회사 상담원 직접 연결
9번 증권회사 및 자산운용회사 상담원 직접 연결
5번 공시회계안내 1번 공시제도 관련 문의 1번 제출인 등록, 고유번호, 인증서 및 DART 접수 시스템 오류 상담원 직접 연결
2번 정기공시 및 주요사항 공시제도 상담원 직접 연결
3번 증권 발행 공시제도 상담원 직접 연결
4번 지분공시 상담원 직접 연결
5번 공시심사 상담원 직접 연결
2번 회계제도 관련 문의 1번 외부감사인 선임 상담원 직접 연결
2번 외부감사인 지정 상담원 직접 연결
3번 감사보고서 해지 관련 문의 상담원 직접 연결
4번 감사전재무제표 제출 및 감사보고서 제출 관련 문의 상담원 직접 연결
6번 중소기업 금융애로센터 상담원 직접 연결
7번 금융자문서비스 상담원 직접 연결
8번 외국어 금융민원상담 서비스 1번 은행, 저축은행, 신협, 서민금융지원안내 상담원 직접 연결
2번 자동차보험 등 손해보험 상담원 직접 연결
3번 생명보험 상담원 직접 연결
4번 신용카드, 할부금융, 리스 상담원 직접 연결
5번 대부업 상담원 직접 연결
6번 증권 및 자산운용 상담원 직접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