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 처음으로 스크롤 메뉴 마지막으로 스크롤

민원관련 상담전화 국번없이 1332

글자크기
  • 국번없이 1332번으로 전화주신 후 원하시는 메뉴의 번호를 단계별로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각 단계에서 →라고 표시된 부분은 전화기의 버튼 선택 없이 자동 진행되는 부분입니다.

※ 민원인은 전국 어디서나 시내요금만 부담

민원관련 상담전화번호 안내
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
0번 5대 금융악 피해 상담 및 신고 1번 보이스피싱등 금융사기 상담원 직접 연결
2번 불법 사금융 상담원 직접 연결
3번 불법 채권추심 상담원 직접 연결
4번 꺾기 등 금융회사의 우월적 지위 남용행위 상담원 직접 연결
5번 보험사기 상담원 직접 연결
1번 금융회사에 대한 불만 및 피해 상담 1번 은행, 저축은행, 신협 상담원 직접 연결
2번 자동차보험 등 손해보험 상담원 직접 연결
3번 생명보험 상담원 직접 연결
4번 신용카드, 할부금융, 리스 상담원 직접 연결
5번 증권 및 자산운용 상담원 직접 연결
6번 신분증 분실 등 개인정보 유출 상담 상담원 직접 연결
2번 상속인 금융거래 조회서비스 1번 상속인 금융거래조회 신청 자격
2번 상속인 금융거래조회 신청 서류
3번 상속인 금융거래조회 신청 기관
4번 처리결과 조회 방법
0번 상담원 연결 상담원 직접 연결
3번 불법사금융 및 개인정보불법유통 신고, 새희망홀씨 등 서민금융지원 안내 1번 보이스피싱 상담원 직접 연결
2번 대출사기 상담원 직접 연결
3번 고금리 및 채권추심 상담원 직접 연결
4번 무등록대부 및 대출중개 수수료 상담원 직접 연결
5번 새희망홀씨 등 서민금융지원 안내 상담원 직접 연결
6번 개인정보 불법유통 등 일반상담 상담원 직접 연결
4번 금융범죄 및 비리 신고 1번 전화금융사기 등 상담 상담원 직접 연결
2번 외국환거래 관련 신고 상담원 직접 연결
3번 주가조작 등 증권불공정거래 신고 상담원 직접 연결
4번 보험사기신고 상담원 직접 연결
5번 무자격보험모집 등 보험모집질서 위반 신고 상담원 직접 연결
6번 금융기관 및 임직원의 위법·부당행위 제보 1번 국민, 우리, 신한, 하나, 외환, 씨티, SC은행 상담원 직접 연결
2번 특수은행 및 지방은행 등 상담원 직접 연결
3번 상호저축은행 상담원 직접 연결
4번 신협, 산림조합 상담원 직접 연결
5번 신용카드회사 상담원 직접 연결
6번 신용정보업자 상담원 직접 연결
7번 생명보험회사 상담원 직접 연결
8번 손해보험회사 상담원 직접 연결
9번 증권회사 및 자산운용회사 상담원 직접 연결
5번 기업공시 안내 1번 정기공시 및 주요사항 공시 상담원 직접 연결
2번 증권 발행 공시 상담원 직접 연결
3번 지분공시 1번 유가증권 상장법인 상담원 직접 연결
2번 코스닥 또는 코넥스 상장법인 상담원 직접 연결
4번 전자문서제출 상담원 직접 연결
5번 기타사항 상담원 직접 연결
6번 중소기업 금융애로센터 상담원 직접 연결
7번 금융자문서비스 상담원 직접 연결
8번 금융개혁제안 상담원 직접 연결